Skip to main content
blog_img_helloweb

헬로웹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사례 (2017년)

2014년부터 한 발 앞서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해 온 헬로웹에서는 2017년 한 해 동안에도 약 100여 개의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했으며 2018년 4월 현재까지 약 320여건의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기존의 PC 및 모바일을 따로 제작하는 방식에 비해, 구축 단계부터 유지관리 단계까지 여러 비용절감 효과가 있는 헬로웹의 반응형 홈페이지는 수많은 제작노하우의 축적으로 보다 섬세하고 고도화된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한층 더 참신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완성도의 반응형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는 헬로웹의 2017년도 제작 사례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란?
사용하고 있는 디바이스(PC, 타블렛, 스마트폰 등)의 화면 크기에 반응(Response)하여 콘텐츠의 크기가 자동으로 변화하는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1. 스페이스 씨

blog_img_spacec

㈜코리아나 화장품의 복합문화공간 스페이스 씨의 홈페이지입니다.
스페이스 씨의 키컬러인 ‘스페이스 씨 블루’를 활용하여 모던하게 디자인하였으며, 두 소속 기관인 코리아나 미술관과 코리아나 화장박물관 간 메뉴 이동의 편리함을 고려한 UI를 적용하였습니다. 복합문화공간다운 독창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이 돋보이는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2. 소낙스

blog_img_sonax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SONAX의 홈페이지입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한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섬세한 반응형 작업이 돋보이는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3. 링클루

blog_img_linklu

링클루 제품 홈페이지입니다.
IT 기술을 활용한 첨단 제품답게 스크롤, 영상, 이미지 등을 이용한 다양한 스크립트 애니메이션을 적용한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4. 88핫도그

blog_img_hotdog

핫도그 프랜차이즈 88핫도그의 홈페이지입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 효과가 돋보이는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5. 비씨월드제약

blog_img_bcworld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비씨월드제약의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의 이미지에 맞는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제품정보, 공시정보 등을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6. 킨더스푼

blog_img_kinder

유기농 이유식 전문 브랜드 킨더스푼의 홈페이지입니다.
자연친화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과 페이지 스크롤 형식의 UI가 잘 어우러진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7. 공간설계

blog_img_gonggan

인테리어 디자인 기업인 공간설계의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업체답게 사선과 공간을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포트폴리오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갤러리 기능을 적용하였습니다.


8. 우리원커머스

blog_img_oorione

유통기업 우리원커머스의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기업의 슬로건인 행복추구, 상호배려에 어울리는 청록계열 파스텔톤으로 제작되었으며, 원페이지 방식으로 제작되어 페이지 이동 없이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스피드랙

blog_img_speed

조립식 앵글로 유명한 영진산업의 스피드랙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프리미엄 앵글 선반의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잘 살린 디자인의 홈페이지로, 제품소개 및 후기, 구매처 안내, 견적문의 등 다양한 기능으로 구성했습니다.


10. 홍대칼국수와족발

blog_img_kaljok

프랜차이즈 기업 홍대칼국수와 족발의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원페이지 방식으로 제작되어 페이지 이동 없이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메뉴소개 및 매장안내 등의 기능을 개발·적용했습니다.


11. 리큅

blog_img_lequip

주방가전으로 유명한 리큅의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주방가전의 따스하고 화사한 이미지에 첨단 기술의 세련된 느낌이 잘 조화를 이룬 디자인의 홈페이지로,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와 이에 맞는 섬세한 반응형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편리한 서비스센터 찾기 기능을 개발하여 제작했습니다.


12. 솔고온꿀잠매트리스

blog_img_solco

의료기기 기업 솔고바이오의 온열건강매트, 꿀잠매트리스의 브랜드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과 이에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13. 한국콘트롤스

blog_imgcontrols

산업용 자동화기기 및 부품 전문 기업 ㈜한국콘트롤스의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기업의 역동성과 기술력을 드러내는 디자인과 메뉴간 이동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UI를 적용하여 제작했습니다. 편리한 제품 검색 기능을 개발·적용했습니다.


FacebookTwitterGoogle+Share